자동
 
회원가입 비번찾기 인증메일재발송
     
 
총 게시물 22,252건, 최근 0 건
   
[정치] K22대선 승리) 찐노 윤석열 대통령 당선 축하 글
글쓴이 :  술기                   날짜 : 2022-03-11 (금) 17:03 조회 : 1386 추천 : 1 비추천 : 2
술기 기자 (술기자)
기자생활 : 3,582일째
뽕수치 : 147,819뽕 / 레벨 : 14렙
트위터 :
페이스북 :


본 기사는 펌질을 금한다 (펌질은 아래 퍼나르기 소스만 허용되며 박스 클릭하면 전체선택된다)

글쓴이 :  술기                   날짜 : 2022-03-11 (금) 17:03 조회 : 1386 추천 : 1 비추천 : 2

 
 
[1/10]   술기 2022-03-11 (금) 17:05
또 놀러 갔네...

날라?




 
 
 
[2/10]   술기 2022-03-11 (금) 17:13
다시 써 봐야 다시

날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왜 윤석열이 찐노인지

정통NL막산파

찐노 좌장 문프를 십수년간 친노에서 분리공작

중국식(植) 일베

친박 위장형 일베

경기도합숙소형 일베

'문재인 죽이자' 구호가 나오는 곳

개허접 국힘은 그 진원지가 될 수 없다는 것
 
 
[3/10]   술기 2022-03-11 (금) 17:21
문통 이낙연 언제까지 이용 당해 줄 것인가.

찐노 친문 문통과 윤석열의 연대 결합은 언제 매듭 지어지나.

대장동몸통으로 지적된 윤석열의 하부행정조직 검찰꾼들이

결국 윤석열몸통에서 꼬리자르기 할 수 밖에...

꼬리는 누구?

국정원은 k22대선 개입 중국 꼬리도 알고 있을까.

국정원은 대장동게이트 관련자들의 해외 저수지쯤은 파악해 놨겠지.


머 이 정도로 기억의 저장소는 얼추 맞춰 지네.



 
 
[4/10]   술기 2022-03-11 (금) 17:27
호남의 압도

영남의 하향식 유지나마

문프 이낙연의 버프.

노정희선관위의 의심가는 부정부패 짓거리들

90NL의 선거전술까지

총투입 된 선거...감안해도

이게 정통NL막산파의 한계다.

그래서 계속 무리수를 던지는 걸 수도 있고.
 
 
[5/10]   술기 2022-03-11 (금) 17:36
당부의 말)

문프와 이낙연 까는 ...

정통NL막산파 옹호하는 글들은 민주당 당게에나 올리길.

대장동게이트에 연루된 부패정치인들을 왜 이 싸이트에서 감싸 줘야 하는데?

용기라곤 눈꼽만큼도 없는 쓰레기들 소각장 아님.

국힘지지자들도 글 쓸 수 있는

포용력 있는 싸이트가 되길.

싸이트 외연을 넓히기 좋은 호시절 아니냐.

옛 휴면동지들도 와서 북적북적 하길 바람.
 
 
[6/10]   납딱콩 2022-03-11 (금) 17:59
술기/ 안됐다고 할 순 엄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웃었다

 
 
[7/10]   납딱콩 2022-03-11 (금) 18:04
술기/ 2번댓글

집사부일체 보믄

석여리 18번 노래 나오는 데

노짱 얘기하믄서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부른다

글고

건희가 증언 해 줬잖여...

김건희: 했어요. 권양숙 여사가 나오면 만나준다고 했어. (…)
나는 노무현에 대해서 되게 잘 알거든. 우리 남편 노무현 연설 외울 정도거든?
진짜. 누구보다도 정말 좋아했어.



이재명의 민주당

이거면 더 얘기 할 필요 없잖여...
 
 
[8/10]   납딱콩 2022-03-11 (금) 18:42
술기/ 3번 패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번

한 줌 문빠 똥파리들이 석여리 대통령 ㅋㅋㅋㅋㅋㅋ



질래야 질 수 없는 걸 해내는 막산이  ㅋㅋㅋㅋㅋ
 
 
[9/10]   술기 2022-03-12 (토) 11:46
납딱콩/

귀신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표 올렸던 거 어찌 알고....
 
 
[10/10]   납딱콩 2022-03-12 (토) 14:01
술기/ 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게시물 22,252건, 최근 0 건
번호 사진 제목 글쓴이 점수 조회 날짜
정치 게시판 안내  미래지향 3 103125 2013
09-17
사이트 안내 [34]  미래지향 35 302695 2012
10-11
22252 자연과학과 법대상대의대 [1]  지여 2 147 09-24
22251 링컨과 노무현  지여 2 89 09-23
22250 환률과 물가 [1]  지여 4 161 09-22
22249 가계대출  지여 3 95 09-22
22248 "한일, 가장 가까운 이웃... 협력해야..." 그게 … [13]  땡크조종수 5 533 07-13
22247  [사진만평]빈화면 빈종이 빈머리 [6]  이상형 5 613 07-05
22246  굥각하의 NATA 외교력은 역대급이었다... 쵴오!!… [5]  땡크조종수 5 530 07-03
22245  민주당 전당대회 [5]  아더 6 705 06-26
22244  정권이 바뀌니 이리 좋을 수가 없따... ㅎㅎ [5]  땡크조종수 7 790 06-19
22243 선거 후기, 그리고 [1]  아더 5 762 06-05
22242 당권 투쟁 [4]  아더 6 772 06-03
22241 그렇다면 버린다... (2) [4]  땡크조종수 5 748 06-02
22240  그렇다면 버린다... [7]  땡크조종수 5 867 06-02
22239 한미정상회담에 붙여… [3]  땡크조종수 4 1137 05-22
22238  첫번째 사진이 맞겠나, 두번째 사진이 맞겠나… [4]  땡크조종수 6 873 05-16
22237 대한민국은 결국 필리핀의 길을 가는가… [6]  땡크조종수 5 911 05-16
22236  문재인 대통령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6]  팔할이바람 6 1341 05-10
22235 정경심 교수를 사면해주세요 [2]  아더 3 918 05-04
22234 이해못할 인간들: 절대가와 비교가 [4]  팔할이바람 8 1111 04-29
22233 좋았다는 것은 누구 기준인가?? 좋았던 놈 기준이… [2]  땡크조종수 3 928 04-27
22232 2번 찍은 문빠들아… 요즘 뭐혀?? [5]  땡크조종수 4 950 04-27
22231 민족정론지 BBC의 로라님이 한국을 떠나셨다네요… [1]  땡크조종수 5 871 04-18
22230 일본 좆문가라는 정치꾼쉐이… [8]  땡크조종수 4 990 04-14
22229 이낙연에게 궁금한 것들… [6]  땡크조종수 5 1008 04-14
22228 유시민 1년 구형 [3]  아더 6 1079 04-07
22227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 [2]  지여 4 1279 03-28
22226 본업존잘, 테라포밍  지여 3 707 03-26
22225 C N N 우크라이나 - 정준희 [1]  지여 2 1252 03-25
22224 사망자 숫자, 세탁기, 인터넷 [1]  지여 2 1200 03-24
22223 죽은 사표(死票)가 아니라 살아있는 活票이다  지여 2 681 03-23
22222 밤의 대통령과 똥별들  지여 2 678 03-22
22221 민주당 비대위를 보며… [1]  땡크조종수 3 1159 03-20
22220 이재명을 찍느니 차라리 윤석렬이다??? [4]  땡크조종수 6 1267 03-18
22219 C N N 우크라이나 ,  지여 2 653 03-17
22218 C N N - 우크라이나 &  지여 1 661 03-16
22217 C N N 우크라이나 [1]  지여 2 1268 03-15
22216 서울 경기 부산 단체장 추천 [1]  지여 1 1305 03-14
22215 최강욱 [3]  지여 1 1467 03-14
22214 어그로, 빌런 비켜가기 [3]  지여 2 1407 03-13
22213 우리 열이 하고 싶은 대로 다해 2 [3]  아더 3 1176 03-12
22212 우리 열이 하고 싶은 대로 다해 1 [1]  아더 2 1148 03-12
22211 K22대선 승리) 광주 유권자가 이번 대선에 대해 … [9]  술기 -1 1354 03-12
22210 K22대선 승리) 찐노 윤석열 대통령 당선 축하 글 [10]  술기 -1 1387 03-11
22209 16,394,815… [2]  땡크조종수 3 1212 03-10
22208 이번 선거를 보면서 [4]  아더 4 1161 03-10
22207 생명=역설=작용 반작용  지여 2 700 03-10
22206 대선패배 총평 [3]  지여 3 1329 03-10
22205 K22대선) 산수 올림피아드 [7]  술기 2 1500 03-09
22204 Again ! 2002, 다시한번 노무현만큼 [2]  지여 3 1228 03-08
22203 펌) 노무현을 문재인으로 바꿔 읽어도 될, 좋은 … [16]  술기 -2 1543 03-0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악성 댓글러들과 조중동 휘하 …
 아더편집장님 그동안 수고하셨…
 아더 편집장의 마지막 인사
 사이트를 망치려는 악성 댓글…
 미래지향님, 회원 글들이 훼손…
 후원내역 (18년~22년)
 미래지향님 답변 고맙습니다.
 박봉추님 글에 대한 답변
 회원님들께 드리는 글
 자연과학과 법대상대의대
 링컨과 노무현
 미래지향님 답변 바랍니다.
 환률과 물가
 가계대출
 회비 입금 합니다.
 뮨파
 "한일, 가장 가까운 이웃... …
 테니스 여기저기 이거저거
 안세영, 천적의 벽을 넘다
 [사진만평]빈화면 빈종이 빈머…
<사진영상>
<디어뉴스 만평>
논설 ▼
언론 ▼
정치 ▼
정치인 ▼
통일국제군사 ▼
경제환경 ▼
교육종교 ▼
의료복지 ▼
인권여성노동 ▼
 
 
 
ⓒ 2013 디어뉴스 dearnewsnet@gmail.com ㅣ 개인정보취급방침 ㅣ 회원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