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웹마스터입니다.
요즘 디어뉴스가 활발해지는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우선 출판사 입장에서 두 가지 사항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디어뉴스 회원님들에 관한 말씀이니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1> 미래지향 신간 ‘신호빈의 나를 외치다’의 신호빈양이 KBS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4월 28일부터 KBS 방 PD님(전 아침마당 CP 및 국장)과 미래지향대표님께서 만나 추진하셨었는데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분은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대표님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 와중에도 깨알같이 ‘문화산책’ 신간 코너에도 소개를 시켰죠.)
미래지향은 출간되는 모든 책에 대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곧 출간될 봉편의 신간 또한 여러 방면으로 마케팅을 펼칠 계획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언제든 독자투고를 통하여 저희와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작가 캠프 적극활용!)
21일 화요일 8시 25분부터 방영될 예정이며, 사정에 의해 28일로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어제 예언자(황장수 소장)님의 MBC 100분토론 출연이 있었습니다. ‘안철수 만들어진 신화’로 인해 종편 출연부터 시작하여 꾸준히 방송활동을 하시다가.. 신간 ‘정치사기꾼과 세금도둑들’로 정점을 찍으시고는 공중파까지 활동영역을 넓히셨습니다.
‘안철수 만들어진 신화’가 대선 이슈 덕분에 관심을 받았다면, ‘정치사기꾼과 세금도둑들’은 콘텐츠 자체적으로 인정을 받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언자님의 질 좋은 콘텐츠와 미래지향의 완성도가 이뤄낸 결과라고 자평하고 싶습니다. (대표님께서도 방대한 자료를 책으로 만들기 위해 편집에만 한 달 이상 밤샘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100분토론은 어느 정도 검증된 패널만 출연한다는 전제가 있기에.. ‘정치사기꾼과 세금도둑들’이 일조했다고 보여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희 책과 함께 예언자님의 많은 활동 응원 부탁드립니다.
음.. 한 마디로 좋은 글 많이 써주시고, 좋은 글은 저희를 믿고 책으로 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불어 책에 대한 홍보와 온라인 서평 등 회원님들께 부탁드립니다~ ^^ 이상 디어뉴스 회원님과 미래지향 책에 관한 광고였습니다. 감사합니다.
|